네이티브 광고 문의

"지금까지 본 적이 없었다"...

이렇게 높은 ROI, 이렇게 정확한 KPI

SNS시대 광고 트렌드 '네이티브 광고'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수집·이용 항목(상담 접수 및 처리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연락처

이용목적 : 광고 상담 및 문의에 대한 회신, 마케팅 소식지 발송

보유기간 : 관련 법령 또는 회사 내부방침에 의해 보존 필요 시 까지 보관, 그외 지체 없이 파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소셜뉴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담당 부서에서 즉시 회신 드리겠습니다.

* 모바일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등 모든 광고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네이티브 광고가 가능한 이유

  SNS, 특히 페이스북과 강력히 연동된 환경에서 독자들의 정량적 정성적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과 다르거나 과장된 내용은 SNS 상의 댓글과 같은 피드백으로 즉시 걸러집니다.

  또한 SNS 상의 댓글 수, 좋아요 횟수, 공유 횟수, 리트윗 수 등이 실시간으로 확인돼 네이티브 광고가 얼마나 공감을 얻는 지 실제 반응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SNS 기반에서 가능한 새로운 광고 방식입니다.

네이티브 광고의 기본조건

광고주나 스폰서가 어디인지 분명히 그리고 투명하게 밝혀야 합니다.

사실과 다른 허위거나 사실과 다르게 과장된 내용은 절대 게재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공감을 주는 '정말 좋은 콘텐츠(Surely Good Contents)'여야 합니다.

왜 위키트리인가?

  위키트리는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 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위키트리는 SNS와 강력히 연동된 매체로 네이티브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과 풍부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 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드립니다.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SOCIAL AD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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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KITREE에서 격주간 발행하는 네이티브 광고 소식지

네이티브 광고의 최근 사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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